거의 본캐올인했고 모패, 멤버십하고 패션에만 돈 조금 쓰고 스펙업에는 거의 안 썼어
말도 예전에 데카로 쫌쫌따리 모아서 사가지고 겨우겨우 못생긴 순록에픽ㅋㅋㅋㅋ
과금 많이 한 사람은 예전에 찍었겠지만
그래도 오픈때부터 소과금으로 이정도했으면 나쁘지 않게 한 것 같다
다음 시즌에는 아무래도 과금/시간투자가 더 중요해질 것 같아서
굳이 더 욕심안내고 즐겜하려구
말도 예전에 데카로 쫌쫌따리 모아서 사가지고 겨우겨우 못생긴 순록에픽ㅋㅋㅋㅋ
과금 많이 한 사람은 예전에 찍었겠지만
그래도 오픈때부터 소과금으로 이정도했으면 나쁘지 않게 한 것 같다
다음 시즌에는 아무래도 과금/시간투자가 더 중요해질 것 같아서
굳이 더 욕심안내고 즐겜하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