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마무리 기념으로
그동안 찍은 스샷들 정리해봤어
총 2,327개의 스샷이 있었는데😲
그 중에서 고르고 골랐는데도 50장이야🙄
일단 시작은 오늘 찍은 스샷이야





보면 알겠지만
이런 스타일 좋아해서
혼자서 이러고 놀고 있어
생산 돌리고 자려다가
근처 가로등이 눈에 들어와서
거기서 스샷 찍다가
룬다던전이랑
코일던전 여신상까지
들어가지길래
찍어봤어
여기서부터는
시즌 1때 찍은 스샷들이야

사냥터 낚시터 처음 간 날!

그냥 아무생각 없이 찍은 스샷


할로윈 시즌 때 찍은 스샷
던바튼 무대 옆
유령 장식이 너무 귀여웠어

이 춤 새로 나왔을 때
어비스 앞에서
하루종일 춤 췄던거 같아




임프 너무 좋아
임프 나오는 스토리 꼭 스샷 버튼 연타해
이 뒤의 장면도 많이 찍었는데 그건 생략했어!


이것도 스토리 진행하면서
유령 표정이 귀여워서(?) 찍었어


25년도 마지막 밤
대부분 모르는 사람들인데
같이 캠파 앉아서
불꽃놀이 본게 재미있었어

미러볼 처음 얻어서 신나서
사냥터에서 스샷 찍었어

화면 돌리다가
토끼랑 우리집 강아지가
자는게 귀여워서 찍은 스샷이야!

설날에 찍은 스샷!
던바튼에 왜 이런 달을 설치했나 했는데
이렇게 보니까 좀 괜찮더라고

모두가 친구와 공주님 안기 할 때
난 나와 이러고 놀았어🙄


지옥 멘티 멘토 이벤트 때
다 같이 오토 돌리면서
스샷 찍고 놀았어

1주년!!
이 장면은 개념으로 6캐릭 다 스샷 찍어뒀어


이것도 혼자서 놀면서 찍은 스샷이야

이거 해보고 싶었어

테크웨어 입고
신나서 찍었던 스샷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스샷 많이 찍었던거 같아

새 모션 나왔을 때
이것저것 눌러보면서 찍은 스샷이야
토끼랑 햄쥐랑 올빼미 랜덤이라 넘 귀여운거 같아



임프 레이드 때도 스샷 연타했어
그 중 하나야


새 패션이랑 커마에 신나서
어디 뭐 적당한 장소 없나 하다가
이멘마하 성당 가서 찍은 스샷이야

처음에 이렇게 찍혔는데
뭔가 어두운게 더 어울리는 거 같아서
어두울 때 다시 찍었어





던전 돌면서
가끔 캐릭터 스샷 찍어
그렇게 찍힌 스샷들이야




심심해서 여관에서 혼자
옷 갈아입고 놀았어
아르카나에 파티마스크 조합하고 찍은 스샷이야



여기까지가 시즌 1 스샷 정산!
시즌 2도 재밌게 즐길 수 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