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어비스 업적 신단 어려움 4회 남았는데 https://theqoo.net/mabinogi/4254804479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67 그거 4회 돌면 클리어전리품 다 받잖아 그럼 매어 안돌아도 되는거야? 주간 전리품은 새 어비스로 받아야 하나? 아님 지금 매어 4종을 돌아야 하나 제발 알려주라 어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