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약간 관념적인 흑발은 2번인데
커마 창에서는 3번이 색이 제일 어둡고 진하고
내가 마음에 드는 채도 없는? 흑발은 좀 덜 어둡긴 해도 1번인 거 같아서
맨날 고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