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원들 말고 대화없이 그냥 스텔라그램이었든 뭐든 친구가 된 사람들이 있는데
사실상 친구만 되어있고 대화도 안하는 그런 사이들이 대부분이거든.
그러다가 며칠전 접속 뜨다가 아예 오프라인되면 친삭되는 딱 그정도 사이?
진짜 딱 아이디 정도만 알고 노란 점 하나 찍혀있는 사인데
며칠전에 갑자기 모르는 친구한테 1:1대화가 오더라구 붉기넨 가는데 시간되면 도와줄 수 있냐구
근데 그분도 ㅋㅋㅋㅋ나랑 말을 첨해보는걸텐데 필요해서 말을 걸어 부탁한다는게 기분이 좋더라구
ㅋㅋㅋㅋ 얼른 가서 도와드리고 왔는데 다음에 또 불러줬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날 이후로는 가끔 지나가다 마을에서 보면 인사하는 정도의 사이로 발전함 ㅋㅋㅋ
다른 친구들도 가끔 도와달라 했음 좋겠어...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