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지금 가지고 있는 길드가함선 다 완성된 상태만 아니었어도버리고 여기저기 친구 찾아 떠났을듯...아니면 부계한테 길마 넘기고 길드 킵하고다른 길드 찾아 떠날까 싶다가도마지막까지 남아 있는 한 사람이 있어서 그냥 나도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