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가 안망했음 좋겠어서 공홈 모집게시판에서 이미지도 되게 세련되게 만들고 되게 체계적인것같은곳 가입했는데
너무 피곤해... 어디 가자는거 길챗에 올라올때 숙제하느라 대답안하고있으면 막 물어보고 바쁘신가봐요 하면서 꼽주는거같은 느낌 들고..
내가 문제인건가 ㅜ 다들 길드성향 어때? 가입할때 길마나 부길마한테 뭐 물어보고 가입했어?
길드가 안망했음 좋겠어서 공홈 모집게시판에서 이미지도 되게 세련되게 만들고 되게 체계적인것같은곳 가입했는데
너무 피곤해... 어디 가자는거 길챗에 올라올때 숙제하느라 대답안하고있으면 막 물어보고 바쁘신가봐요 하면서 꼽주는거같은 느낌 들고..
내가 문제인건가 ㅜ 다들 길드성향 어때? 가입할때 길마나 부길마한테 뭐 물어보고 가입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