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여름이라 그런지 파랗고 얼음 시원시원한 스킬 모션 너무 좋음 진작 해볼걸 그랬네 부캐로 해보는데 잼따
해보니까 5스는 잘 안쓸거 같은 느낌인데 ㅋㅋㅋ 4스 먼저 쓰는 거 맞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