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합동콘? 양일 가본사람 있어?? 만족도 어땠어.. https://theqoo.net/lucy/4253053018 무명의 더쿠 | 14:11 | 조회 수 67 더플레이어 이틀 잡아놓고 하루 드랍하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페벌이 안떠서 볼수있을때 최대한 봐야하나 고민되네 ㅜㅜ 워터파크는 내가 물 싫어해서 ㅠ 찾아보니 데.이브레이크님이랑 했던건 합동공연도 했던데 이번엔 콜라보곡이 없어서 딱히 안할 거 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