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플레이어 이틀 잡아놓고 하루 드랍하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페벌이 안떠서 볼수있을때 최대한 봐야하나 고민되네 ㅜㅜ 워터파크는 내가 물 싫어해서 ㅠ 찾아보니 데.이브레이크님이랑 했던건 합동공연도 했던데 이번엔 콜라보곡이 없어서 딱히 안할 거 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