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몽나런"을 들어보셧나요
- 03-19
- 조회 265
- 잡담
-
- 웨이떠상 패치전엔 혐성도 많았음 ㅋㅋ..
- 03-19
- 조회 113
- 잡담
-
- 서버별 웨이 출현 횟수 <<< 이거만 봐도 지금보면 웃김 ㅋㅋㅋ
- 03-19
- 조회 236
- 잡담
-
- 칸다리아 토끼 진짜 최악이다
- 03-19
- 조회 152
- 잡담
-
- 예전에 떠상에서 웨이 뜨면 먹고나서 다들 섭주님 감사하다고
- 03-19
- 조회 136
- 잡담
-
- 아니 나 폿키리만 하면 맨날 찬조뺏기고 개못해서 몇주간 의기소침했는데
- 03-19
- 조회 85
- 잡담
-
- 와 나 카드 떠상 옛날이야기 들었는데
- 03-19
- 조회 260
- 잡담
-
- 2단계 딱렙폿은 못가겟당 ;
- 03-19
- 조회 211
- 잡담
-
- 복귀해서 게임하는데... 코어 진짜 안나오는구나
- 03-19
- 조회 76
- 잡담
-
- 아 안돼.... 내가 살라니까
- 03-19
- 조회 225
- 잡담
-
- 파견으로 받는 고대유적상자?
- 03-19
- 조회 84
- 잡담
-
- 서폿하나만 노노하 다녔는데 급발진으로 1710 찍었거든
- 03-19
- 조회 183
- 잡담
-
- 지평 진짜 쉽게나왔다고 느낀게
- 03-19
- 조회 113
- 잡담
-
- 안그래도 피면기 불균형 불만 많은데 왜 레이드를 요따위로 내나 모르겠네
- 03-19
- 조회 92
- 잡담
-
- 하 드디어 1700 찍었따 ..
- 03-19
- 조회 106
- 잡담
-
- 여름 로아온이랑 업뎃 언제로 예상해??
- 03-19
- 조회 113
- 잡담
-
- 로아온전에 라방 한 번 더 있을까?
- 03-19
- 조회 213
- 잡담
-
- 성당에 타대 하나정돈 섞어가는게 좋을듯
- 03-19
- 조회 141
- 잡담
-
- 황후에서 황제 넘어갔다가 포기하고 다시 돌아오기로 결정...
- 03-18
- 조회 93
- 잡담
-
- 세계수 칭호를 향한 나의 집념
- 03-18
- 조회 18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