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증명 저가 여태까지 씹고 있었는데 버프가 있었다고?????ㄴㅇㄱ
- 05-09
- 조회 331
- 잡담
-
- 출근왕 말이지 아바타 도감에서 미리 입어볼수 있었네 졸귀다
- 05-08
- 조회 427
- 잡담
-
- 타싸에서 보고 GPT 돌리는데 덬들도 해보실??
- 05-08
- 조회 578
- 잡담
-
- 답답하면 니가해ㄷㄷ
- 05-08
- 조회 227
- 잡담
-
- 슈차 화성간다ㅏㅏㅏ
- 05-08
- 조회 318
- 잡담
-
- 창술 뜬금없이 새 빌드 나왔네
- 05-08
- 조회 466
- 잡담
-
- 이번 네리아 염색 잘먹어서 ㄱㅊ긴 한데 아쉽긴하다
- 05-08
- 조회 133
- 잡담
-
- 종막 1관 히든웨이 버그 있나?
- 05-08
- 조회 155
- 잡담
-
- 이번주 고대 무지막지하게 봤다
- 05-08
- 조회 117
- 잡담
-
- 뭐지 버근가
- 05-08
- 조회 123
- 잡담
-
- 낙원 이번주에 시즌2 끝나고 또 일주일 쉬고 시즌3 하겠지?
- 05-08
- 조회 135
- 잡담
-
- ㅁㅊ 그럼 담주부턴 2막 익스네
- 05-08
- 조회 282
- 잡담
-
- 주운 팔찌 깎았는데
- 05-08
- 조회 251
- 잡담
-
- 카다룸 티저가 벌써 두달전이야 ㅁㅊ
- 05-08
- 조회 272
- 잡담
-
- 복귀 유저 옛날에 유물코어 2개 상자 줬던 거 이번에 깔려는데
- 05-07
- 조회 176
- 잡담
-
- 복귀 하려는데 서버 열린 곳 어디어디야?
- 05-07
- 조회 292
- 잡담
-
- 부캐 전투력 올려주기 싫어짐
- 05-07
- 조회 289
- 잡담
-
- 와 시방 이것 뭐예요
- 05-07
- 조회 442
- 잡담
-
- 세계수 칭호 잇는덬들아 궁금한거
- 05-07
- 조회 313
- 잡담
-
- ㅇㅂ 이다 소서하던거 돌려보는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 05-07
- 조회 2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