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낙원 시즌3 배너 진짜 이쁘다
- 05-27
- 조회 309
- 잡담
-
- 이거 다있는 사람 진짜 대단한거 같아
- 05-27
- 조회 621
- 잡담
-
- 요즘 많이들 접나
- 05-27
- 조회 872
- 잡담
-
- 근데 아제나 원정대 귀골이 유용하긴 하다
- 05-27
- 조회 290
- 잡담
-
- 내 >부캐< 도화가 젬 깎인것좀 보셈
- 05-27
- 조회 251
- 잡담
-
- 아직도 로아에 중국인 작업장 있나
- 05-27
- 조회 293
- 잡담
-
- 깐부관련 덬들 의견듣고싶음!(심각한거아님)
- 05-27
- 조회 241
- 잡담
-
- 아바타 투표 오늘까지~~
- 05-26
- 조회 266
- 잡담
-
- 할의모래시계를 까먹지말고 돌도록
- 05-26
- 조회 271
- 잡담
-
- 아브도 그렇고 낙원도 욀케 어둡냥
- 05-26
- 조회 105
- 잡담
-
- 삼일 계속 박았는데 못깼다
- 05-26
- 조회 293
- 잡담
-
- 종하 돌 피하면서 무력하는거있잖아
- 05-25
- 조회 184
- 잡담
-
- 나메아브 정도의 난이도 레이드 종종 나와주는건 필요한거가틈
- 05-25
- 조회 200
- 잡담
-
- 5500딜러(1팟)랑 6500딜러(2팟) 둘 다 잔혈이었는데
- 05-25
- 조회 223
- 잡담
-
- 원정대 9번째 16짜리 돌
- 05-25
- 조회 251
- 잡담
-
- 익스나메 생각보다 할만하다
- 05-25
- 조회 234
- 잡담
-
- 채끝 5600골이네 미쳤나
- 05-25
- 조회 212
- 잡담
-
- 익기르보단 훨 재밌다
- 05-25
- 조회 199
- 잡담
-
- 145줄을 왜 못가는거지
- 05-25
- 조회 161
- 잡담
-
- 증명 랭킹 구경하는데 벌써 도전권 70장 터신분이 계시네
- 05-25
- 조회 21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