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연승만 6번 함... 10연승때 주사위 왜 걔만 조은거 주냐 ㅠ
패작이제 4000점정도는 5-10분정도면 깜 패작 개잘함
ㄹㅇ 정병존에 진입했당...
6시부터 새벽 1시까지했는데 결국 마지맏은 8연승에서 꼬구라짐ㅠ
10연승 쉽지않네 이번에 알카 키우면서 따주고 싶었는데 ㅠㅠ
패작이제 4000점정도는 5-10분정도면 깜 패작 개잘함
ㄹㅇ 정병존에 진입했당...
6시부터 새벽 1시까지했는데 결국 마지맏은 8연승에서 꼬구라짐ㅠ
10연승 쉽지않네 이번에 알카 키우면서 따주고 싶었는데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