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플러 원덬 키우고 싶은 캐릭터를 키우다보니까 벌써 본섭에만 캐릭터가 12개가 차있어...
이게 본섭에 다 키우는게 효율적인건 아는데 뭔가 캐릭터 하나 추가하려면 이제 만원을 내야하니까 그냥 다른 서버에 키울까 싶기도 하거
그렇다고 부계정을 쓰자니 매번 로그아웃하기 귀찮기도 하고 어차피 솔플러라 스펙 올리는게 급한것도 아니고
그냥 다른 서버에다가 키울까 그래도 그냥 만원내고 캐릭터 슬롯 확장할까ㅠ
이게 본섭에 다 키우는게 효율적인건 아는데 뭔가 캐릭터 하나 추가하려면 이제 만원을 내야하니까 그냥 다른 서버에 키울까 싶기도 하거
그렇다고 부계정을 쓰자니 매번 로그아웃하기 귀찮기도 하고 어차피 솔플러라 스펙 올리는게 급한것도 아니고
그냥 다른 서버에다가 키울까 그래도 그냥 만원내고 캐릭터 슬롯 확장할까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