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모베캠 지금 써도 되는거 맞겠지?
80 2
2026.06.28 09:57
80 2
두 달 전에 복귀해서 기존 본캐 1725까지 찍어놓고 차원술사도 키우려고 하는데, 뭔가 더 하고 싶은거지.

근데 본캐 말고는 다 1600대인데, 지금 딱히 1700까지 찍고싶은게 없오..... 만약 모베캠 써도 상관 없다면 환수사 지금 하나 키워놓고, 차원술사 때 주는 걸로 하나 또 만들고 싶은데 모베캠 써도 되는거 맞겠지?

호옥시라도 차원술사 때 후회 할까봐 지금 이벤트 패스권 누르는데서 한참 고민하다 아! 하고 물어보러 달려와봤어 ㅠㅠ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91 06.27 24,29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2,32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66,48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3,86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6,723
공지 알림/결과 🎄🍐 🎅✨ 제 4회 로방 설문조사 결과 ✨🎅🍐🎄❗ 스압주의 ❗ 59 22.12.29 52,379
공지 알림/결과 🌈🌈🌈 1. 시작 가이드 🌈🌈🌈 46 21.02.25 135,113
공지 알림/결과 🌞🌱🌞 2. 뉴비 가이드 🌞🌱🌞 45 21.02.15 132,006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0643 잡담 차원술사 나올때쯤에 연차쓰고싶은디 16:03 10
250642 잡담 월드컵 유니폼 입어보지도 못하고 축구 떨어졌구만 3 14:59 66
250641 잡담 슈모익 젬 어디까지 지원해주는거야? 1 13:24 60
250640 잡담 이번 점핑 두개 맞니??? 1 12:27 76
250639 잡담 다들 서버 하나에서만 키워? 4 12:04 69
250638 onair 토라토라야 준비하고있구나 3 11:33 184
» 잡담 모베캠 지금 써도 되는거 맞겠지? 2 09:57 80
250636 잡담 파후 호감도 차원술사로 다시 밀고 싶다 샤갈ㅠㅠㅠㅠ 1 08:54 107
250635 잡담 듀얼리스트 세개딴 원덬 팁 드림 6 03:16 210
250634 잡담 기공사 많이 바꼈어? 4 01:46 132
250633 잡담 10 레이드 싱글 매칭 파티 이렇게라 좋은데 아쉽다 2 01:32 107
250632 잡담 다들 어떻게 그렇게 빨리 듀얼리스트 딴거야..? 4 01:20 162
250631 잡담 핸건 나선코어 손가락은 아픈데 존나 재밌음 00:30 21
250630 잡담 신캐 늦게 나오니까 하익 기분이 안나~~~~!!! 4 06.27 155
250629 잡담 이다 방송보면서 나도 땃다!! 5 06.27 242
250628 onair 온 세상이 티카투카다 3 06.27 186
250627 잡담 계획이 틀어져버림 5 06.27 260
250626 잡담 4막 싱글모드 1관 클리어했는데 스토리 머야? 4 06.27 179
250625 잡담 2주 너무 길다....... 3 06.27 112
250624 잡담 복귀덬 모베캠캐로 스토리밀고 하니까 차원술사 더 시급 06.27 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