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듀얼리스트 세개딴 원덬 팁 드림

무명의 더쿠 | 03:16 | 조회 수 108
내꺼 부계 지인꺼 이렇게 세개땀

본계는 1.8만점 부계는 3만점 지인껀 1만점 이하로 땀

내 선공기준 1or2에선 롤침. 

후수인데 1or2다 롤x


초반 3~4턴안에 서로 알까기가 없었고 상대 중복 주사위도 별로없다

이때 내 패들이 나쁘지않다면 롤을 쳐서 알까기를 노림

세개만 다른 숫자로 깔려서 나와도 반반 싸움임


이때 왜 알까기를 노리냐


x 3 4 vs 5 x x

x x 3 vs 4 3 x

x x 1 vs 2 x x


이렇게 깔려있다 치면 내 주사위가 1이 떴다치고 알까기를 노리고 롤을 하면 80%확률로 알까기or 6을 가져가는 상태가 됨

사실 여기서 6을 가져가는거보다 알까기가 좋음

5or2가 걸렸다. 그럼 1 2가 뜨면 두번째줄에 넘겨서 잠궈버림. 한줄이 잠겨버리면 안좋은 패를 버릴 공간이 없어져 그대로 엉킬확률이 커짐

여기서 5걸리면 개꿀 알까기하고 1or2는 두번째 줄 3은 세번째 줄에줌

여기서 핵심은 한칸씩 막는게 아니라 내가 확실하게 이길 라인을 만들고 안좋은패를 버릴 공간까지 막는거

다른 예로

x x 3 vs 6 x x

x 4 5 vs 1 3 x

x x 1 vs 2 3 x

이렇게 떴는데 내가 3를 뽑았다 그리고 3번째줄 3를 깠는데 6이 뜸

이러면 난 상대 두번째 줄에 주고 상대 10으로 끝나게 만듬. 이러면 상대는 3개가 다 차서 내 둘째줄을 쳐낼 수 없고 패 버리는 공간도 막힘(억까로 알까기 1이 버려지는건 어쩔수없지만 그걸 방지하려면 1이라도 높다하면 바로 잠그기 노리는게 좋음)

그래서 중복숫자나 큰 숫자는 1or3줄에 쓰고 2가 떳는데 알까기 할수없을때 두번째 줄에 넣고 확정 승리 노리는거임

분산투자해야할때와 확정승리라인만드는 타이밍을 잘 봐야함

롤을 내 숫자가 낮은 상태에서만 쓰는게 아니라 변수용으로도 사용해야함.



그리고 1or2가 연속으로 나왔드하면 1은 1끼리 2는 2끼리 몰아주는게 좋음. 알까기때 한번에 날리는걸 노려야함. 


물론 연속 1~2이 3~4번씩나오고 ai가 나오는 족족 쳐내는 개억까판은 어쩔수없음. 나도 그렇게 7~9연승 여러번 터짐


3~4성까지도 할만함. 5성은 좀 어이없는 판이 종종있는느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36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 제 4회 로방 설문조사 결과 ✨🎅🍐🎄❗ 스압주의 ❗ 59
  • 🌈🌈🌈 1. 시작 가이드 🌈🌈🌈 46
  • 🌞🌱🌞 2. 뉴비 가이드 🌞🌱🌞 4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파후 호감도 차원술사로 다시 밀고 싶다 샤갈ㅠㅠㅠㅠ
    • 08:54
    • 조회 14
    • 잡담
    • 듀얼리스트 세개딴 원덬 팁 드림
    • 03:16
    • 조회 108
    • 잡담
    3
    • 기공사 많이 바꼈어?
    • 01:46
    • 조회 87
    • 잡담
    4
    • 10 레이드 싱글 매칭 파티 이렇게라 좋은데 아쉽다
    • 01:32
    • 조회 55
    • 잡담
    1
    • 다들 어떻게 그렇게 빨리 듀얼리스트 딴거야..?
    • 01:20
    • 조회 103
    • 잡담
    4
    • 핸건 나선코어 손가락은 아픈데 존나 재밌음
    • 00:30
    • 조회 19
    • 잡담
    • 신캐 늦게 나오니까 하익 기분이 안나~~~~!!!
    • 06-27
    • 조회 124
    • 잡담
    4
    • 마하라카에 있는 수라npc 진짜웃기다
    • 06-27
    • 조회 148
    • 잡담
    2
    • 이다 방송보면서 나도 땃다!!
    • 06-27
    • 조회 185
    • 잡담
    4
    • 온 세상이 티카투카다
    • 06-27
    • 조회 164
    • onair
    3
    • 계획이 틀어져버림
    • 06-27
    • 조회 217
    • 잡담
    5
    • 4막 싱글모드 1관 클리어했는데 스토리 머야?
    • 06-27
    • 조회 160
    • 잡담
    4
    • 2주 너무 길다.......
    • 06-27
    • 조회 96
    • 잡담
    3
    • 복귀덬 모베캠캐로 스토리밀고 하니까 차원술사 더 시급
    • 06-27
    • 조회 60
    • 잡담
    • 내가 키워본 캐릭터중에 알카가 젤 쿨이 빨리오네
    • 06-27
    • 조회 101
    • 잡담
    1
    • 실린 아바타 추천 부탁해....ㅠㅠㅠ
    • 06-27
    • 조회 100
    • 잡담
    4
    • 듀얼리스트 칭호 따는데 몇시간 걸렸어 ?
    • 06-27
    • 조회 147
    • 잡담
    5
    • 이번 하익 아비도스 많이 줘?
    • 06-27
    • 조회 152
    • 잡담
    4
    • 기공사는 완전 걍 신캐됐네
    • 06-27
    • 조회 199
    • 잡담
    1
    • 배럭으로 건슬 비추야?
    • 06-27
    • 조회 122
    • 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