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평이 랏폿이 심하네 그외에 나머지 싱글 매칭 일케하니까 좋다
근데 매칭은 무료 더보기 안된대서 아쉬움
종막노말 싱글 개편하고 스트레스 없어서 좋다
지평이 랏폿이 심하네 그외에 나머지 싱글 매칭 일케하니까 좋다
근데 매칭은 무료 더보기 안된대서 아쉬움
종막노말 싱글 개편하고 스트레스 없어서 좋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57 | 06.27 | 16,83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0,52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8,56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47,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8,313 | |
| 공지 | 알림/결과 | 🎄🍐 🎅✨ 제 4회 로방 설문조사 결과 ✨🎅🍐🎄❗ 스압주의 ❗ 59 | 22.12.29 | 52,379 |
| 공지 | 알림/결과 | 🌈🌈🌈 1. 시작 가이드 🌈🌈🌈 46 | 21.02.25 | 135,113 |
| 공지 | 알림/결과 | 🌞🌱🌞 2. 뉴비 가이드 🌞🌱🌞 45 | 21.02.15 | 132,00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50639 | 잡담 | 듀얼리스트 세개딴 원덬 팁 드림 1 | 03:16 | 19 |
| 250638 | 잡담 | 기공사 많이 바꼈어? 3 | 01:46 | 49 |
| » | 잡담 | 10 레이드 싱글 매칭 파티 이렇게라 좋은데 아쉽다 | 01:32 | 30 |
| 250636 | 잡담 | 다들 어떻게 그렇게 빨리 듀얼리스트 딴거야..? 4 | 01:20 | 56 |
| 250635 | 잡담 | 핸건 나선코어 손가락은 아픈데 존나 재밌음 | 00:30 | 11 |
| 250634 | 잡담 | 신캐 늦게 나오니까 하익 기분이 안나~~~~!!! 4 | 06.27 | 87 |
| 250633 | 잡담 | 마하라카에 있는 수라npc 진짜웃기다 2 | 06.27 | 112 |
| 250632 | 잡담 | 이다 방송보면서 나도 땃다!! 3 | 06.27 | 149 |
| 250631 | onair | 온 세상이 티카투카다 3 | 06.27 | 144 |
| 250630 | 잡담 | 계획이 틀어져버림 5 | 06.27 | 189 |
| 250629 | 잡담 | 4막 싱글모드 1관 클리어했는데 스토리 머야? 4 | 06.27 | 152 |
| 250628 | 잡담 | 2주 너무 길다....... 3 | 06.27 | 91 |
| 250627 | 잡담 | 복귀덬 모베캠캐로 스토리밀고 하니까 차원술사 더 시급 | 06.27 | 56 |
| 250626 | 잡담 | 내가 키워본 캐릭터중에 알카가 젤 쿨이 빨리오네 1 | 06.27 | 95 |
| 250625 | 잡담 | 실린 아바타 추천 부탁해....ㅠㅠㅠ 4 | 06.27 | 87 |
| 250624 | 잡담 | 듀얼리스트 칭호 따는데 몇시간 걸렸어 ? 5 | 06.27 | 137 |
| 250623 | 잡담 | 이번 하익 아비도스 많이 줘? 4 | 06.27 | 145 |
| 250622 | 잡담 | 기공사는 완전 걍 신캐됐네 1 | 06.27 | 187 |
| 250621 | 잡담 | 배럭으로 건슬 비추야? 3 | 06.27 | 114 |
| 250620 | 잡담 | 알로아 써야겠다 2 | 06.27 | 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