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뇌호격 모아차기 안쓰나봐 그게 매력인데
일격은 어때? 요즘 스커 성능이 괜찮아?
본캐로 맘잡고 키워보려는데
난무가 나을지 일격이 나을지 고민이야
예전에 버블 채우는 스트레스에 일격 기피했는데
요즘 재미있어 보여서 할만한가!!
일격은 어때? 요즘 스커 성능이 괜찮아?
본캐로 맘잡고 키워보려는데
난무가 나을지 일격이 나을지 고민이야
예전에 버블 채우는 스트레스에 일격 기피했는데
요즘 재미있어 보여서 할만한가!!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37 | 06.25 | 34,21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808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5,06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4,124 | |
| 공지 | 알림/결과 | 🎄🍐 🎅✨ 제 4회 로방 설문조사 결과 ✨🎅🍐🎄❗ 스압주의 ❗ 59 | 22.12.29 | 52,379 |
| 공지 | 알림/결과 | 🌈🌈🌈 1. 시작 가이드 🌈🌈🌈 46 | 21.02.25 | 135,113 |
| 공지 | 알림/결과 | 🌞🌱🌞 2. 뉴비 가이드 🌞🌱🌞 45 | 21.02.15 | 132,00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 | 잡담 | 예전에 난무스커만 해봤는데 일격어때? 1 | 01:57 | 21 |
| 250616 | 잡담 | 아 나 너무 고민됨 남요즈 네리아 뭐주지 2 | 01:24 | 48 |
| 250615 | 잡담 | 특화캐릭 절대못해파였는데 곰수사 ㅈㄴ재밋네 2 | 00:53 | 77 |
| 250614 | 잡담 | 슈모익캐 공명비약 주는거 있었어? 3 | 00:51 | 39 |
| 250613 | 잡담 | 엥? 이거 뭐임?? 4 | 00:28 | 132 |
| 250612 | 잡담 | 월드컵 아바타 받을수있는거맞아?ㅅㅂ 5 | 06.26 | 121 |
| 250611 | 잡담 | 이제 엔컨 8겁작은 나르카가 끝이려나 | 06.26 | 31 |
| 250610 | 잡담 | 쿤겔 똥뺴라 시발 똥빼라고햇다 좋은말로할때 | 06.26 | 31 |
| 250609 | 잡담 | 도화가 모코코캠프 스타일 지원 잘못 골랐어... 2 | 06.26 | 93 |
| 250608 | 잡담 | 나도 땄다!!! 2 | 06.26 | 125 |
| 250607 | 잡담 | 진짜 구라같음.. 여태 무수한 오타쿠질을 하면서도 단 한번도 4 | 06.26 | 118 |
| 250606 | 잡담 | 1700 ~ 1740 이구간 폿 ㅈㄴ많은듯 8 | 06.26 | 131 |
| 250605 | 잡담 | 내 로생에도 이런일이 있다니 4 | 06.26 | 130 |
| 250604 | 잡담 | pc방 이벤트때문에 켜두고 왔는데 되게 불안하다 4 | 06.26 | 159 |
| 250603 | 잡담 | 점핑권 모캠 내가 이해한게 마자??? 5 | 06.26 | 124 |
| 250602 | 잡담 | 스토리 퍼먹을게 없어서 레이드 컷신 회상의 서에서 보는중 | 06.26 | 34 |
| 250601 | 잡담 | 아 차원술사 동시에주지 7 | 06.26 | 199 |
| 250600 | 잡담 | 피아노딜러중에 재밌던 애들 1 | 06.26 | 86 |
| 250599 | 잡담 | 남캐에게 가슴이 뛴다 | 06.26 | 72 |
| 250598 | 잡담 | 복귀했는데 스토리 볼다이크까지 봤었거든? 2 | 06.26 | 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