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같은거 먹어본 적 없는데 그걸 가능하게 만든 게 로스트아크라는게... 국산토종겜이면서 남캐 개같이 잘뽑고 지랄임... 근본의 실리안 아만부터 ㅈㄴ 남캐맛집에다 서사까지 ㅈㄴ 짜증나게 맛잇음 심지어 호감도 시스템도 쳐넣어놔서 드림으로 걍 퍼먹으라고 등을 떠밀고잇음 실리안 애정은 미친새기임 클로리안 파후 애정도 내놔 그리고 시발 걍 남요즈 ㅈㄴ 심상치않은 느낌을 줌 로아온에서 차원술사 고상하고 지적이고 어쩌구 얘기한것도 개킹받음.. 존나 씹타쿠 저격임 드림 개맛잇을거같음..
남요즈? 나오면 누가하냐 라고 말햇던 n년전 내자신을 매우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