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원정대가 아직 다 안채워져서 이번에 최대한 활용하고 싶어서 그런데
61 2
2026.06.25 17:47
61 2

 

내가 이해한게 맞는지 봐줘

 

남요즈 <- 출시일에 주는 성장/점핑권으로 올리면됨

 

https://lostark.game.onstove.com/Event/Promotion/Growth/260624 여기에서 보고 생각한건데

 

 

캐릭1 (지금 1680) ← 기존 캐릭으로 진행하고 싶어요에서 설명한 것처럼 인게임 내에서 캐릭터 선택해서 올리기

캐릭2 (새로 생성) ← 남은 점핑권 사용해서 1660으로 올리기

 

이제 내가 생각한 게 맞는 건가?

캐릭터 선택창에서 사용하면 모캠 + 점핑권이 다 소진되는 거고,

인게임에서 사용하면 점핑권은 분리돼서 사용하는 느낌으로 이해했는데,

저렇게 하면 원정대도 좀 채워질 것 같아서 저렇게 하려고 하는데 내가 이해한 게 맞나?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52 00:05 12,66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0,09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5,77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6,13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4,333
공지 알림/결과 🎄🍐 🎅✨ 제 4회 로방 설문조사 결과 ✨🎅🍐🎄❗ 스압주의 ❗ 59 22.12.29 52,379
공지 알림/결과 🌈🌈🌈 1. 시작 가이드 🌈🌈🌈 46 21.02.25 135,113
공지 알림/결과 🌞🌱🌞 2. 뉴비 가이드 🌞🌱🌞 45 21.02.15 132,006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0582 잡담 ㅅㅂ 차원술사 닉네임 하려는거 먹혔어 2 19:10 44
250581 잡담 pvp 낼거면 티카투카로나 내주라 ㅎㅎ 19:04 16
250580 잡담 나 젬 ㅈㄴ잘껴놨었나봐 본캐부캐 다 자동장착 눌렀는데 1~3점밖에 안오름 ㅋㅋㅋㅋㅋ 4 18:31 52
250579 잡담 차원술사보고 차원우라고 하는거 개웃기네 1 18:07 85
» 잡담 원정대가 아직 다 안채워져서 이번에 최대한 활용하고 싶어서 그런데 2 17:47 61
250577 잡담 테메르 좆같은새끼야 17:37 23
250576 잡담 솔직히 티카투카 별이 의미있는지 모르겠음 1 17:36 79
250575 잡담 로펙 서폿점수 조정들어가나봄 17:30 54
250574 잡담 저번에 전직업 조정이 어쩌고 입은 왜 털었나 몰라 2 17:00 75
250573 잡담 티카투카 22연승 한사람이 쓴 팁 봤는데 3 16:42 128
250572 잡담 티카투카에 쿠크브금깐거 감다살 16:27 44
250571 잡담 80빡세긴하네 2 16:11 97
250570 잡담 티카투카 패작하는중.... 15:29 54
250569 잡담 슈모익은 한번까진 재지정해줘? 4 14:54 77
250568 잡담 덬들아 플레이크 얻는 이벤트 참여해 4 14:34 130
250567 잡담 배럭으로 솔로잉만 할거면 딜바드 괜찮나? 4 14:10 97
250566 잡담 세맥기공 재밌다 13:59 40
250565 잡담 드롭스는 정확히 뭐야? 7 13:56 123
250564 잡담 원격켜놓고 티카투카하는데 12:57 85
250563 잡담 티카투카 중독성 ㅈㄴ심해 1 11:50 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