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배럭으로 솔로잉만 할거면 딜바드 괜찮나?
75 4
2026.06.25 14:10
75 4


본캐가 서머너라서 옷도 많기도 하고

솔로잉만 돌릴거기도 하고

곰수사 키울까 딜바드 키울까 고민

점핑먹일거고 바드는 걍 생성만 해놨구 환수사는 1640임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38 00:05 13,80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9,43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2,422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5,56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2,622
공지 알림/결과 🎄🍐 🎅✨ 제 4회 로방 설문조사 결과 ✨🎅🍐🎄❗ 스압주의 ❗ 59 22.12.29 52,379
공지 알림/결과 🌈🌈🌈 1. 시작 가이드 🌈🌈🌈 46 21.02.25 135,113
공지 알림/결과 🌞🌱🌞 2. 뉴비 가이드 🌞🌱🌞 45 21.02.15 132,006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0576 잡담 저번에 전직업 조정이 어쩌고 입은 왜 털었나 몰라 17:00 13
250575 잡담 티카투카 22연승 한사람이 쓴 팁 봤는데 1 16:42 55
250574 잡담 티카투카에 쿠크브금깐거 감다살 16:27 33
250573 잡담 80빡세긴하네 2 16:11 65
250572 잡담 티카투카 패작하는중.... 15:29 44
250571 잡담 축구 아바타 이벤트 보상을 1 15:24 59
250570 잡담 슈모익은 한번까진 재지정해줘? 4 14:54 63
250569 잡담 덬들아 플레이크 얻는 이벤트 참여해 4 14:34 96
» 잡담 배럭으로 솔로잉만 할거면 딜바드 괜찮나? 4 14:10 75
250567 잡담 세맥기공 재밌다 13:59 37
250566 잡담 드롭스는 정확히 뭐야? 6 13:56 102
250565 잡담 원격켜놓고 티카투카하는데 12:57 80
250564 잡담 지금 카게 경매 입찰안됨 1 12:09 112
250563 잡담 티카투카 중독성 ㅈㄴ심해 1 11:50 87
250562 잡담 차원술사도 그 모코코베이스캠프 가겠지?? 2 11:09 122
250561 잡담 혹시 피시방 ㄷH리 링크만 모와둔 사이트 없을까? 2 10:39 136
250560 잡담 남애니츠 아크패스 둘다좋은데 뭘 사야하냐 6 09:59 189
250559 잡담 주사위 굴리는거 뭐라고 6 08:18 170
250558 잡담 누가 슈모익 정리 해줬으면 좋겠다.. 1 07:34 135
250557 잡담 얘네 요즘 남캐 왜례 잘 그리지 11 01:59 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