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가 서머너라서 옷도 많기도 하고
솔로잉만 돌릴거기도 하고
곰수사 키울까 딜바드 키울까 고민
점핑먹일거고 바드는 걍 생성만 해놨구 환수사는 1640임
본캐가 서머너라서 옷도 많기도 하고
솔로잉만 돌릴거기도 하고
곰수사 키울까 딜바드 키울까 고민
점핑먹일거고 바드는 걍 생성만 해놨구 환수사는 1640임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52 | 00:05 | 12,66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0,0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5,77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13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4,333 | |
| 공지 | 알림/결과 | 🎄🍐 🎅✨ 제 4회 로방 설문조사 결과 ✨🎅🍐🎄❗ 스압주의 ❗ 59 | 22.12.29 | 52,379 |
| 공지 | 알림/결과 | 🌈🌈🌈 1. 시작 가이드 🌈🌈🌈 46 | 21.02.25 | 135,113 |
| 공지 | 알림/결과 | 🌞🌱🌞 2. 뉴비 가이드 🌞🌱🌞 45 | 21.02.15 | 132,00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50582 | 잡담 | ㅅㅂ 차원술사 닉네임 하려는거 먹혔어 2 | 19:10 | 38 |
| 250581 | 잡담 | pvp 낼거면 티카투카로나 내주라 ㅎㅎ | 19:04 | 13 |
| 250580 | 잡담 | 나 젬 ㅈㄴ잘껴놨었나봐 본캐부캐 다 자동장착 눌렀는데 1~3점밖에 안오름 ㅋㅋㅋㅋㅋ 4 | 18:31 | 48 |
| 250579 | 잡담 | 차원술사보고 차원우라고 하는거 개웃기네 1 | 18:07 | 83 |
| 250578 | 잡담 | 원정대가 아직 다 안채워져서 이번에 최대한 활용하고 싶어서 그런데 2 | 17:47 | 59 |
| 250577 | 잡담 | 테메르 좆같은새끼야 | 17:37 | 23 |
| 250576 | 잡담 | 솔직히 티카투카 별이 의미있는지 모르겠음 1 | 17:36 | 76 |
| 250575 | 잡담 | 로펙 서폿점수 조정들어가나봄 | 17:30 | 53 |
| 250574 | 잡담 | 저번에 전직업 조정이 어쩌고 입은 왜 털었나 몰라 2 | 17:00 | 74 |
| 250573 | 잡담 | 티카투카 22연승 한사람이 쓴 팁 봤는데 3 | 16:42 | 124 |
| 250572 | 잡담 | 티카투카에 쿠크브금깐거 감다살 | 16:27 | 44 |
| 250571 | 잡담 | 80빡세긴하네 2 | 16:11 | 97 |
| 250570 | 잡담 | 티카투카 패작하는중.... | 15:29 | 53 |
| 250569 | 잡담 | 슈모익은 한번까진 재지정해줘? 4 | 14:54 | 76 |
| 250568 | 잡담 | 덬들아 플레이크 얻는 이벤트 참여해 4 | 14:34 | 127 |
| » | 잡담 | 배럭으로 솔로잉만 할거면 딜바드 괜찮나? 4 | 14:10 | 97 |
| 250566 | 잡담 | 세맥기공 재밌다 | 13:59 | 39 |
| 250565 | 잡담 | 드롭스는 정확히 뭐야? 7 | 13:56 | 122 |
| 250564 | 잡담 | 원격켜놓고 티카투카하는데 | 12:57 | 85 |
| 250563 | 잡담 | 티카투카 중독성 ㅈㄴ심해 1 | 11:50 | 9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