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핑하구 1700 딱 맞춰졌거든!!!
보니까 싱글모드에 1700레이드가 있어서
가봤는데 딜이 너무 안나오는거 같아서
직업은 바드구 딜세팅은 다 찾아서 하긴했어!!
내가 복귀유저라서 대중 사이클이랑 버프 돌리고 이런건 알거든
한동안 게임익숙해질때까지 싱글로만 하긴할건데
객관적으로 고인물들이 보기에
4막 싱글 모드가 모챌익으로 1700찍고 바로 갈 수 있는 수준인거야?
오니까 전투력이랑 이것저것 많이 생기기도 하고
요즘은 레이드가 템렙으로 가는게 아니라고해서...
뭔가 모자란거 같아서 그런거같은데
여기서 내가 뭘 더할게있나 고민중임ㅠ
서폿이라 그런건가?...
이게 딱 1700찍고 안되는거면 다른거 가야할거같은데
근데 이다방송보니까 하위레이드 또 가지말라해서 이해가안가서 질문함ㅠㅠ
요번에 주는 모챌익은 18강에 상재20까지되어있고
보석은 6렙광휘주고
아크그리드?이런거도 기본적인건 주고...
카드는 내가 세구 남바는 30각이라 기본은 하는거 같고...
입장컷은 1700이라고만 되어있어서
내가 뭐 더준비해야하는지 모르겠어ㅠㅠ템렙말고도 챙길게 많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