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0까지 찍어주는건 차원술사 몰빵이랑 상관 없겠지? https://theqoo.net/lostark/4255992652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64 1700~1720 지원해주는건 차원술사한테 몰빵이 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 1700까지 올려주는건 상관 없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