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재시대 가고 버스트시대 올거같음
잡담 버스트.....이거 심상치않은데 ㅋㅋ
9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0 | 06.21 | 42,22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2,4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5,373 | |
| 공지 | 알림/결과 | 🎄🍐 🎅✨ 제 4회 로방 설문조사 결과 ✨🎅🍐🎄❗ 스압주의 ❗ 59 | 22.12.29 | 52,379 |
| 공지 | 알림/결과 | 🌈🌈🌈 1. 시작 가이드 🌈🌈🌈 46 | 21.02.25 | 135,113 |
| 공지 | 알림/결과 | 🌞🌱🌞 2. 뉴비 가이드 🌞🌱🌞 45 | 21.02.15 | 132,00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50525 | onair | 포셔는 원래 하스스톤 하던 사람이라 그런가 ㅋㅋ | 16:29 | 6 |
| 250524 | onair | 이거 뭔데 둘다 하염없이 이러고있냐 1 | 16:18 | 42 |
| 250523 | 잡담 | 혹시 스트라이커 많이 어려울까?? 2 | 16:01 | 18 |
| 250522 | 잡담 | 카던돌기 괜찮은 캐릭 추천해줄수있어? 5 | 15:53 | 49 |
| 250521 | 잡담 | 이제 뭐 함? 6 | 15:51 | 78 |
| 250520 | onair | 이다 판다푸푸한테 티카투카진거 존나 웃기네 | 15:40 | 41 |
| 250519 | 잡담 | ㅇㅂ) 벨가르딘 성우가 조이냥이 좋아하는 진운이 성우래 ㅋㅋㅋ 4 | 15:20 | 86 |
| 250518 | 잡담 | 티카투카 은근 재밌네 | 15:10 | 36 |
| 250517 | 잡담 | 로아 시작할말 고민하던 뉴비인데 오늘 계정 만들면 될랑가 1 | 15:05 | 66 |
| 250516 | 잡담 | 티카투카 순수 주사위 운빨게임이면서 10연승 업적을 어떻게 하라고 만든거지? 8 | 14:37 | 115 |
| 250515 | 잡담 | 환류 버프된거 체감되긴한다 | 14:31 | 67 |
| 250514 | 잡담 | 기공 부럽다 | 14:28 | 53 |
| 250513 | 잡담 | 상재 버그 있다는데?? 2 | 14:06 | 71 |
| 250512 | 잡담 | '대악마, 카제로스'와 전투 후 다음 전투 진입 전 '전투 정비소'로 이동 시, 부활 가능 횟수가 회복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5 | 13:26 | 159 |
| 250511 | 잡담 | 차원술사 궁금한게 있어!! 4 | 13:09 | 164 |
| 250510 | 잡담 | 드디어 분해 가능^^>.. | 13:00 | 96 |
| 250509 | onair | 치지직 드롭스 하니까 이다방송 만명이보네 1 | 12:35 | 214 |
| 250508 | 잡담 | 와 오랜만에 피방대리 찾아아겟다 | 12:32 | 55 |
| 250507 | 잡담 | 슈모익 프리미엄 차원술사에 몰빵할까 | 12:28 | 30 |
| 250506 | 잡담 | 드롭스 그냥 치지직 보고있으면됨? 4 | 12:25 | 1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