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 깐부직업 구조개선 없으면 얘 접을거같은데 제발 돌림판 당첨좀요..ㅋㅋㅋㅋ https://theqoo.net/lostark/4254223419 무명의 더쿠 | 14:34 | 조회 수 64 이번에 호크 구조개선 없으면 접을거같다함ㅋㅋㅠ 발탄때부터 5년동안 같이겜했는데 또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