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물각인 이런거 맞추려면 거래소에서 쓸 수 있는 골드를 벌어야 하긴 할텐데
당장 생각나는건 주포나(이것도 뭔가 진짜 에포나증표는 아니고 다른걸로 바뀐거같고) 골드섬 카게(재료팔이) 생활? 이정도 맞아?
유물각인 이런거 맞추려면 거래소에서 쓸 수 있는 골드를 벌어야 하긴 할텐데
당장 생각나는건 주포나(이것도 뭔가 진짜 에포나증표는 아니고 다른걸로 바뀐거같고) 골드섬 카게(재료팔이) 생활? 이정도 맞아?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45 | 00:05 | 12,44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6,13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1,03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3,75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9,861 | |
| 공지 | 알림/결과 | 🎄🍐 🎅✨ 제 4회 로방 설문조사 결과 ✨🎅🍐🎄❗ 스압주의 ❗ 59 | 22.12.29 | 52,379 |
| 공지 | 알림/결과 | 🌈🌈🌈 1. 시작 가이드 🌈🌈🌈 46 | 21.02.25 | 135,113 |
| 공지 | 알림/결과 | 🌞🌱🌞 2. 뉴비 가이드 🌞🌱🌞 45 | 21.02.15 | 132,00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50460 | 잡담 | 차원술사 제작 아바타들도 궁금하다 2 | 22:10 | 34 |
| 250459 | 잡담 | 곰수사를 할까 권왕을 할까... 6 | 21:48 | 78 |
| 250458 | 잡담 | 역시 무공은 반숙팟에서 따네 2 | 21:21 | 49 |
| 250457 | 잡담 | 캐릭 고민 ㅈㄴ되네.... 2 | 21:18 | 60 |
| » | 잡담 | 싱글 레이드는 다 귀속골드인 것 같은데 그러면 거래가능 골드는 어케벌어? 4 | 20:23 | 110 |
| 250455 | 잡담 | 난 4막이 싫어 3 | 18:43 | 126 |
| 250454 | 잡담 | ㅎ.. 하르카 트라이 하고 담주부터 노말로 런쳤는대 4 | 17:22 | 142 |
| 250453 | 잡담 | 6캐릭 다 차니까 키우기도 뭐하네... 7 | 17:04 | 166 |
| 250452 | 잡담 | 아덴 모으는거 오래 걸리는게 싫어 7 | 15:51 | 169 |
| 250451 | 잡담 | 남요즈 소리에 복귀하려고 일어나는 사람... 1 | 15:39 | 127 |
| 250450 | 잡담 | 차원술사 복근 구라겠지? 3 | 15:01 | 299 |
| 250449 | 잡담 | 뉴빈데 이 다음단계가 뭔지 알려줄 덬?ㅠ 8 | 14:38 | 215 |
| 250448 | 잡담 | 피면 많은직업 뭐있을까... 12 | 14:15 | 228 |
| 250447 | 잡담 | 본캐 서폿인 유저들아 부캐 딜러 유각 읽어줬어? 6 | 13:07 | 132 |
| 250446 | 잡담 | 싱글 많아지는거 편하긴한데 한편으로 걱정도 됨 7 | 13:00 | 211 |
| 250445 | 잡담 | 세르카 이상한파티 걸리면 얼른 튀어야함 2 | 12:51 | 138 |
| 250444 | 잡담 | 렙을 올리고 싶지만 렙을 올리기 싫은 이 마음 1 | 12:41 | 76 |
| 250443 | 잡담 | 베스칼 바드 개꿀이네 1 | 11:50 | 94 |
| 250442 | 잡담 | 무기 25강 언제가... 1 | 11:26 | 33 |
| 250441 | 잡담 | 근데 싱글은 솔플유저도 유전데 랏폿때문도있는듯 2 | 11:19 | 19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