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 서폿(나) 4500점 딜러들 대충 5천점정도
딜찍 ㅆ가능한 점수
결과적으로 4번 리트후 1관에서 파티 터졌는데
젤 처음에 가시밭 생기면서 직선어그로 빼는거에서 누군가 두명은 꼭 죽음
그냥 나빼고 딜러셋 번갈아가면서 죽음
다음 모루저가
성부 쿨을 이겨내질못함 걍 누구든 번갈아가면서 걸림
그래서 옆에서 짜부시키는 기믹까지 가면 이미 데카가 없음 ㅅㅂ ㅋㅋ 장난해?
짜부시키면 나빼고 또 다 죽음
어쩌다 간신히 그 안전지대 들어가는 기믹까지 살아서 가봤었는데 모르겟음 여기서도 나빼고 다 죽음 몰카인줄
딜러셋이 지인도 아님 오전이었어서 각자 모이기까지 한참 걸렷거든
뭔가 얘네도 원래 이런 트롤들은 아니었을거같긴해
한명은 돌로 한명은 혹군 한명은 악사달고있더라고
아니근데 내탓도 아니엇거든 사멸팟이라 공증도 95유지했고(워낙 초반이라 공증 떨어질 틈이 없엇긴함ㅋㅋ..) 실드없어서 짤패맞아 죽은것도 아니고 거의 죽는기믹에 다들 죽었으니까
쨋든 2괸가면 큰일날거같아서 그냥 1관에서 터트리고 나왔다 어휴 내 시간 아까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