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막귀라 잘몰라서 그런가
세르카 1관 비젬이 약간 쿠크가 있는 느낌..? 같은데 내 착각인가
내가 막귀라 잘몰라서 그런가
세르카 1관 비젬이 약간 쿠크가 있는 느낌..? 같은데 내 착각인가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79 | 06.25 | 37,90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8,84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8,46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7,58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7,696 | |
| 공지 | 알림/결과 | 🎄🍐 🎅✨ 제 4회 로방 설문조사 결과 ✨🎅🍐🎄❗ 스압주의 ❗ 59 | 22.12.29 | 52,379 |
| 공지 | 알림/결과 | 🌈🌈🌈 1. 시작 가이드 🌈🌈🌈 46 | 21.02.25 | 135,113 |
| 공지 | 알림/결과 | 🌞🌱🌞 2. 뉴비 가이드 🌞🌱🌞 45 | 21.02.15 | 132,00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50623 | 잡담 | 배럭으로 건슬 비추야? 1 | 13:04 | 22 |
| 250622 | 잡담 | 알로아 써야겠다 | 12:58 | 28 |
| 250621 | 잡담 | 펫 특기 다 전설로 뽑았땅..!! 2 | 12:47 | 38 |
| 250620 | 잡담 | 도읍지 운이 미치긴했었네 1 | 12:33 | 63 |
| 250619 | 잡담 | 슈모익 프리미엄 차원술사 몰아주기 하려고 2주 존버히는중... 3 | 11:40 | 54 |
| 250618 | 잡담 | 림레이크는 정말 개쩌는 대륙이다 3 | 11:09 | 105 |
| 250617 | 잡담 | 마스터마인드땄는데 듀얼리스트 못따서 패작 700번 해야돼 1 | 05:33 | 125 |
| 250616 | 잡담 | 예전에 난무스커만 해봤는데 일격어때? 2 | 01:57 | 78 |
| 250615 | 잡담 | 아 나 너무 고민됨 남요즈 네리아 뭐주지 2 | 01:24 | 122 |
| 250614 | 잡담 | 특화캐릭 절대못해파였는데 곰수사 ㅈㄴ재밋네 2 | 00:53 | 158 |
| 250613 | 잡담 | 슈모익캐 공명비약 주는거 있었어? 3 | 00:51 | 76 |
| 250612 | 잡담 | 엥? 이거 뭐임?? 5 | 00:28 | 256 |
| 250611 | 잡담 | 월드컵 아바타 받을수있는거맞아?ㅅㅂ 5 | 06.26 | 205 |
| 250610 | 잡담 | 이제 엔컨 8겁작은 나르카가 끝이려나 2 | 06.26 | 66 |
| 250609 | 잡담 | 쿤겔 똥뺴라 시발 똥빼라고햇다 좋은말로할때 | 06.26 | 48 |
| 250608 | 잡담 | 도화가 모코코캠프 스타일 지원 잘못 골랐어... 2 | 06.26 | 147 |
| 250607 | 잡담 | 나도 땄다!!! 2 | 06.26 | 179 |
| 250606 | 잡담 | 진짜 구라같음.. 여태 무수한 오타쿠질을 하면서도 단 한번도 4 | 06.26 | 179 |
| 250605 | 잡담 | 1700 ~ 1740 이구간 폿 ㅈㄴ많은듯 8 | 06.26 | 179 |
| 250604 | 잡담 | 내 로생에도 이런일이 있다니 4 | 06.26 | 18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