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내가 새로고침할지말지 안정해도 돼 알아서
발사대로 할지 사장님 인지 유물을 노릴껀지 등등해서 옵션 5개 있는데 거기에 적힌대로 누르면 되네
괜히 좋다좋다 하는게 아니구나
발사대로 할지 사장님 인지 유물을 노릴껀지 등등해서 옵션 5개 있는데 거기에 적힌대로 누르면 되네
괜히 좋다좋다 하는게 아니구나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5 | 06.21 | 40,58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6,11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3,175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0,042 | |
| 공지 | 알림/결과 | 🎄🍐 🎅✨ 제 4회 로방 설문조사 결과 ✨🎅🍐🎄❗ 스압주의 ❗ 59 | 22.12.29 | 52,379 |
| 공지 | 알림/결과 | 🌈🌈🌈 1. 시작 가이드 🌈🌈🌈 46 | 21.02.25 | 135,113 |
| 공지 | 알림/결과 | 🌞🌱🌞 2. 뉴비 가이드 🌞🌱🌞 45 | 21.02.15 | 132,00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50490 | 잡담 | 오 골드상점에 팔찌 재변환권 생겼다 | 10:05 | 6 |
| 250489 | 잡담 | 호크 저걸로 벨가르딘 어케가라는거임? 피면 카운터라도 쥐어주든지 ㅆㅂ | 10:04 | 8 |
| 250488 | 잡담 | 호크에 대한 문제점이 뭔지 모르나 오늘도 수치 딸깍이네 | 10:01 | 11 |
| 250487 | 잡담 | 구조개선 기공사 확정이구나 | 09:39 | 46 |
| 250486 | 잡담 | 호크 진짜 없다고? | 09:34 | 37 |
| 250485 | 잡담 | 아니 호크 패싱이 말이되냐? 1 | 09:26 | 76 |
| 250484 | 잡담 | 호크 좆됐네 4 | 09:22 | 105 |
| 250483 | 잡담 | 오늘 클뜯한거인지 미국껀지 몰겠지만 3 | 08:57 | 133 |
| 250482 | 잡담 | 로아 패치 뜸 6.66 1 | 08:39 | 140 |
| 250481 | 잡담 | 111222해주라 3 | 01:01 | 116 |
| 250480 | 잡담 | 정작 7월 8일에 제대로 게임 못할듯..... 5 | 00:44 | 208 |
| 250479 | 잡담 | 로사장!!! 사전예약 페이지 열어!!!!! 2 | 00:23 | 149 |
| 250478 | 잡담 | 로아온보고 나도 게임 방향성 정했는데 6 | 06.23 | 272 |
| 250477 | 잡담 | 낼 밸패 들어오면 난리나겠구만.. 1 | 06.23 | 138 |
| 250476 | 잡담 | 풋볼챔피언 유니폼 그림의떡이다........ 침만 줄줄 흘리는중 3 | 06.23 | 135 |
| 250475 | 잡담 | 근데 기공 진짜 떡상할거같음 2 | 06.23 | 129 |
| 250474 | 잡담 | 낼 상재완화 들어오면 1720캐릭 1730까지 50만골컷 가능할라나 5 | 06.23 | 199 |
| 250473 | 잡담 | 차원술사 전압은 따로 나오는가?? 4 | 06.23 | 163 |
| 250472 | 잡담 | 오랜만에 로아 복귀했는데.... 2 | 06.23 | 285 |
| 250471 | 잡담 | 오케이 40기가 업데이트 완료요 | 06.23 | 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