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파고 좋다해서 써봣는데 진짜좋네 https://theqoo.net/lostark/4187826419 무명의 더쿠 | 05-03 | 조회 수 175 와 내가 새로고침할지말지 안정해도 돼 알아서 발사대로 할지 사장님 인지 유물을 노릴껀지 등등해서 옵션 5개 있는데 거기에 적힌대로 누르면 되네괜히 좋다좋다 하는게 아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