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혈육이랑 이번에 가보려고 하는데..
멤버쉽 가입은 안했는데 일반예매로도 충분할까
아님 한달만 가입하고 예매도 가능하려나
뭔가 이번 기회가 아니면 못갈거 같아서 꼭 가고싶긴해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