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베사는 호락호락하지 않고 근육 중년느낌 넘 잘살렸고
도란템이랑 돌거북까지 너무 굿굿
오짜오는 진짜 누구세요 수준으로 넘 잘생겨짐ㅋㅋㅋㅋㅋㅋ
거기다가 점점 쭈니 자켓 어깨에 걸치는 모션 발전하는게 넘 웃김
점점 자연스럽고 더 간지나졌어ㅋㅋㅋㅋ
페리오는 말해뭐해... 영웅출현 모션 진짜 개멋잌ㅅ더라ㅋㅋ
돌덩이주제에 날렵한 느낌ㅋㅋㅋㅋㅋㅋ
우리 케라핀언니 진짜 협곡아이도루....
외형도 민석이 취향 다 때려박은거 같은데
귀환모션에서 박수침 ㅋㅋㅋㅋㅋㅋ 왜 상습 딸자랑 오졌는지 알겠음ㅋㅋ
일러보다 인게임에서 더 너무 잘빠져서 만족스럽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