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gamevu.co.kr/news/articleView.html?idxno=55125
Q : 한화생명과 LCK컵 첫 경기를 진행했다. 경기 승리 소감은?
한화생명과 LCK컵 첫 경기를 하게 됐는데 이기게 되어서 좋다.
Q : 새 시즌 롤파크에 다시 나서보니 어떤가? 돌아온 것이 실감이 나는지?
오래간만에 롤파크에서 경기해서 좀 떨리기도 했다. 경기 해보니 이제서야 돌아온게 실감이 나기도 했다.
Q : 새 시즌 메타가 많이 바뀌었다. 경기 준비는 어떻게 했는지?
경기 준비는 바뀐 메타 중심으로 팀원들과 연습을 이어갔다. 서로 이야기하고 연구하면서 좋은 챔피언과 메타를 찾는 것에 주력했다. 경기에 잘 적응할 수 있는 것에 주력했다.
Q : 시즌 변경점으로 라인 퀘스트가 생겼다. 어떤 것 같은가?
개인적으로는 좋은 것 같다. 골드 모으기가 예전보다 수월한 점이 마음에 든다.
Q : 한화생명전 경기는 어땠는가? 기억의 남는 순간이 있다면?
경기 중 실수가 있었다. 다음 경기에서는 잘 할 수 있도록 하겠다.
Q : 어떤 실수가 아쉬웠는지?
모든 세트 다 있었다. 특히 초반 라인전 구도에서 아쉬운게 생각난다.
Q : 선수들과의 팀 워크나 조합 부분에서 아직 맞지 않는 부분이 있었나?
합 문제나 팀 워크 문제는 아니다. 개인적으로 플레이에서 잘 못한 것이 있었다.
Q : 본격적인 T1 생활은 어떤가?
다른 팀원들이 많이 도와주는지? 다들 성격이 유쾌하고 너그러워서 좋다. 침착한 성향이다. 팀에 적응하는데 큰 문제는 없었다.
Q : 경기에서 상대하는 라이너가 전 T1 원딜러인 구마유시와 이전에 함께 생활한 딜라이트라 부담도 있었을 텐데
별다른 생각은 안했다. 평소에도 잘하는 선수들이라 의식은 했지만, 경기에 대한 부담은 없었다.
Q : 새 시즌이 시작했다. 큰 목표나 개인적인 목표가 있다면?
LCK컵은 물론 앞으로 이어질 대회에서의 우승을 바라보고 있다. 또한 제대로 된 실력을 먼저 보여드리는 게 먼저라고 생각한다.
Q : 18일에는 DRX와 두 번째 경기에 나선다. 어떻게 준비할 예정인지?
한화생명과의 경기에서는 실수가 나왔는데 앞으로의 경기에서는 실수가 나오지 않도록 잘하겠다.
Q : 팬들에게 마지막 한마디 부탁한다.
LCK컵 첫 경기였는데 좀 더 좋은 경기 못 보여드려 아쉽다. 다음 경기 보완해서 더 멋있는 모습으로 나설 수 있게 노력하겠다. 응원 감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