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간으로 28일 몇시인지 아는 샤티 있으까? 우진이랑 루이는 아직 안간거지?
잡담 싱가폴행사 한국시간으로 언제야?
151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97 | 06.27 | 25,45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2,32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67,37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4,65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7,898 | |
| 공지 | 알림/결과 | ☄️롱샷 독방 인구조사☄️ 81 | 05.04 | 1,001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509 | 잡담 | 오늘 싱가폴 행사 사진,영상들 1 | 14:11 | 78 |
| 4508 | 잡담 | 자고 일어났더니 애들 라방 와있네 6 | 10:30 | 125 |
| 4507 | 잡담 | ㅁㄱ도 하네 3 | 06.27 | 187 |
| 4506 | 잡담 | 9시 총공 말야 2 | 06.27 | 93 |
| 4505 | 잡담 | 샷티들 투표 열심히 하네 👍👍 4 | 06.27 | 87 |
| » | 잡담 | 싱가폴행사 한국시간으로 언제야? 2 | 06.27 | 151 |
| 4503 | 잡담 | 나눔후기🐘🫶🏻 4 | 06.27 | 74 |
| 4502 | 잡담 | 오율이 스누피옷 입고 싱가폴간다ㅋㅋㅋㅋ 5 | 06.27 | 200 |
| 4501 | 스퀘어 | POV: The studio hallway is way too narrow🤞 6 | 06.27 | 100 |
| 4500 | 잡담 | 롱모닝☄️ 7 | 06.27 | 32 |
| 4499 | 잡담 | 나눔 후기🫶💛 3 | 06.27 | 81 |
| 4498 | 잡담 | 오율이 프롬 보니까 힘이 난다 5 | 06.27 | 173 |
| 4497 | 잡담 | 애들 스튜디오에서 fire with fire 릴스 4 | 06.26 | 96 |
| 4496 | 잡담 | 나도 나눔 후기 !! 3 | 06.26 | 77 |
| 4495 | 잡담 | ep1활동때 재밌었는데 7 | 06.26 | 145 |
| 4494 | 잡담 | 천사샷티 고마워🫶 3 | 06.26 | 144 |
| 4493 | 잡담 | 롤링스톤 코리아 인스타 공계 1 | 06.26 | 98 |
| 4492 | 잡담 | 팀 절반이 미잔데 전담피는꼴좀 안보고싶다 7 | 06.26 | 338 |
| 4491 | 잡담 | 페어 안무때 중국언니들 많이 털려나갔어? 12 | 06.26 | 317 |
| 4490 | 잡담 | 현질 엄청 하며 투표중인데 12 | 06.26 | 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