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찡하다 신인상 가자!!!!
onair 오유리 눈물ㅜㅜㅜㅜ
137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12 | 06.22 | 28,52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5,38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2,27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8,675 | |
| 공지 | 알림/결과 | ☄️롱샷 독방 인구조사☄️ 81 | 05.04 | 99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 | onair | 오유리 눈물ㅜㅜㅜㅜ 7 | 06.23 | 137 |
| 13 | onair | 롱샷이 왜이리 무리해 번지점프 왜 시키지도 않는데 하는데ㅋㅋㅋㅋ 3 | 06.23 | 102 |
| 12 | onair | 응웡봉 좀 줘라 1 | 06.13 | 131 |
| 11 | onair | 아니 얘들아 👏🏻👏🏻👏🏻 1 | 06.13 | 96 |
| 10 | onair | 루이는 ㅋㅋㅋㅋ 지금 얼딩포즈 아님? ㅋㅋ 1 | 06.13 | 115 |
| 9 | onair | 애들 이뿌당 1 | 06.13 | 51 |
| 8 | onair | 문워킨 엠알 좀만 줄여주지 ㅠㅠ 1 | 06.13 | 93 |
| 7 | onair | 네버렛고 왤케슬파 2 | 06.13 | 91 |
| 6 | onair | 헐 률이 머리 원래 저랬나?? 2 | 06.13 | 155 |
| 5 | onair | 국뽕 라이브 개좋다ㅏㅏㅏ 1 | 06.09 | 84 |
| 4 | onair | 힙라 달릴까?ㅋㅋ 1 | 06.09 | 82 |
| 3 | onair | 테이프만 붙여도 고ㅑㄴ찮은걸까 1 | 05.26 | 117 |
| 2 | onair | ㅋㅋㅋㅋㅋㅋ햇빛 작렬한다 1 | 05.26 | 83 |
| 1 | onair | 나온다!!! 1 | 05.21 | 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