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추파 먹는 모습이 진짜 왤케 이쁜거지???? (˘̩̩̩ε˘̩ƪ)(˘̩̩̩ε˘̩ƪ) https://theqoo.net/liuyuning/4251992003 무명의 더쿠 | 06-21 | 조회 수 189 류우녕 진짜 다 좋은데 먹을 때 깔끔하고 예쁘고 맛있게 먹는 거 진짜 너무 좋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거기다 귀엽기까지 해 끄아아아앙 ㅠㅠㅠㅠㅠㅠ세상 맛있는 모든 음식 류우녕 먹으라고 가져다주고 싶다 ₍๐ -̥̥᷄ _ -̥̥᷅ 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