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 시즌3, 주연 배우 이정재가 공개한 시즌3 피날레의 반전 매력
6월 27일, 한국의 인기 드라마가 세 번째이자 마지막 시즌으로 돌아옵니다.
https://www.gq-magazin.de/artikel/squid-game-staffel-3-lee-jung-jae-interview
"오징어 게임" 시즌 3은 올해 가장 기대되는 넷플릭스 신작 중 하나입니다. 주연 배우 이정재를 만나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로맨스부터 스릴러 , 코미디부터 하이스트 무비까지: 한국의 배우 이정재는 20년 연기 경력 동안 거의 모든 장르에서 자신의 역량을 입증해 왔습니다. 2021년 9월부터 그의 얼굴은 전 세계에 알려졌습니다. 그는 넷플릭스 역대 최다 시청률 시리즈 중 하나인 "오징어 게임"의 주인공을 맡았습니다.
사회 비판적 스릴러가 6월 27일 세 번째이자 마지막 시즌으로 돌아온다. GQ.de 와의 인터뷰에서 이정재는 플레이어 456의 이야기가 어떻게 자신을 변화시켰는지 이야기하고 마지막 회에서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지 밝혔다.
GQ.de: 전 세계 시리즈 팬들이 "오징어 게임" 시즌 3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마지막 시즌에 대한 소식은 무엇인가요?
JJ: 시즌 3의 가장 큰 스릴은 기훈이 게임을 막고 창조자들을 정의의 심판대에 세우는 임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을지 여부입니다. 하지만 단순히 성공 여부만이 아니라 어떻게 성공할지도 중요한 문제입니다. 그는 정의로운 선택을 할 것인가, 아니면 어둠의 세력으로 향할 것인가? 시즌 1의 결말 에서 자신이 목표로 삼았던 것을 이루기 위해 그는 무엇을 희생할 것인가?

GQ: 시즌 2에서 우리는 게임이 플레이어 456에게 얼마나 많은 변화를 가져왔는지 보았습니다. 역할을 맡기 전과 비교했을 때 세상을 다르게 보는 편인가요?
JJ: 제 세계관이 크게 바뀌었다고는 할 수 없지만, 드라마의 여러 주제에 확실히 공감하게 되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 참여하기 전부터 인간으로서 서로를 더 잘 이해할 수 없는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했습니다.
GQ: 이 질문에 대한 답을 찾으셨나요?
JJ: 소셜 미디어는 바로 그런 일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했다고 생각합니다. 국가 간의 장벽을 허물고 실시간 교류와 연결을 가능하게 했기 때문입니다. 지구 반대편에 사는 사람들이 어떻게 살아가는지, 그 모든 굴곡을 함께 느낄 수 있습니다. 전 세계 사회 구성원이 함께 모여 모두를 위한 더 나은 세상을 어떻게 만들 수 있을지 고민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GQ: 당신은 게임을 즐기시나요?
JJ: 넷플릭스 시리즈 에서 하는 게임 중에서는 오징어 게임이 정말 제일 좋아요. 반면에 줄다리기는 체력 소모가 많아서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GQ: 거리를 걷다 보면 누군가가 당신을 플레이어 456이라고 부르거나 "Red Light, Green Light" 노래를 부를까요?
JJ: 물론 그럴 때도 있지만, 솔직히 말해서 정말 재밌어요. 저희가 정성을 다해 만든 이 프로그램이 이렇게 많은 분들께 다가가 사랑받아서 정말 감사해요. 길거리에서 사람들이 다가오면 항상 감사하다고 인사해요. "오징어 게임" 시즌 3가 어떤 이야기를 불러일으킬지 정말 기대돼요. 팬들이 결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어떤 부분을 더 궁금해할지 궁금하거든요. 지금까지 팬들의 질문은 항상 저를 놀라게 했어요. 좋은 의미로요!
GQ: 2021년 "오징어 게임" 첫 시즌이 공개되었을 때 전 세계를 강타했습니다. 그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JJ: 시리즈가 전 세계적인 영향력을 발휘하려면 시대정신을 담아내야 합니다. 저는 "오징어 게임"의 등장인물과 주제가 한국과 해외 모두 공감할 수 있는 현실적인 문제들을 반영한다고 생각합니다.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이 문제를 겪고 변화를 갈망하며, 바로 그것이 그들이 이 등장인물들과 그들의 이야기에 감동을 받는 이유입니다.
GQ: 사람들이 이 시리즈에 너무 열광하다 보니 온라인에서 온갖 루머와 이론이 돌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작품은 무엇인가요?
JJ: 사람들은 기훈이 차기 프론트맨이 될 수도 있고, 오일남의 아들이 될 수도 있다고 추측했습니다. 하지만 시즌 3의 이야기는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전개될 거라고 장담합니다. 반전이 가득하고, 특히 결말은 사람들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저도 예상치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