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하기 싫다는 도네에)나도 출근하기 싫다
오늘 과자 너무 많이 먹었다 질릴 때 까지 먹어서 오늘 말이라도 많이 하겠다
목이 쉰 이유는 노래방 가서 스트레스 다 풀고 왔다
방송 1시간 빨리 켜고 1시간 빨리 가는게 여러분들도 좋다
머리카락 빨리 길러서 아펠리오스 머리 하고 싶다
지금 캐스팅 빼고 4인큐 시작함
(출근하기 싫다는 도네에)나도 출근하기 싫다
오늘 과자 너무 많이 먹었다 질릴 때 까지 먹어서 오늘 말이라도 많이 하겠다
목이 쉰 이유는 노래방 가서 스트레스 다 풀고 왔다
방송 1시간 빨리 켜고 1시간 빨리 가는게 여러분들도 좋다
머리카락 빨리 길러서 아펠리오스 머리 하고 싶다
지금 캐스팅 빼고 4인큐 시작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