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그 앞에도 다 일행이라서 아무렇지 않게 끼더라ㅋㅋㅋ 누구시냐고 하니까 지인인데 동반 입장해야해서 낀거래ㅋㅋ 그럼 처음부터 다같이 오셨어야죠; 근데 1인 4매인데 이미 4명이 넘어가면서 무슨 동반 입장? 예매한 아이디가 두개일텐데 따로 서면 되는걸ㅋㅋ 끼면 안된다고 한 내가 이상한 사람됨ㅋㅋ 어이없었음 그러지 좀 말자 더쿠하는거 같던데
잡담 오늘 새치기하는 사람 있었음 갑자기 여기 왜 서신거냐니깐 지인이래
581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