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E) 므시 진출하고 아직도 유니폼 없으면 없는가보다 하면 되는데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60527916 무명의 더쿠 | 18:23 | 조회 수 606 한두번이면 웃긴다 하겠는데 자꾸 선수들에게 저러니깐 짜증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