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경기 끝나고 쫌 민망할정도로 사람 싹 빠졌는데
카르민 응원 개열심히해서 재미있었다 ㅋㅋㅋ난 우리팀 아니면 무조건 언더독인데
얼레벌레 카르민 응원에 맞춰서 박수쳤음ㅋㅋㅋ
아니 근데 나는 어지간하면 남의팀 경기도 보고싶은 사람인데
허리가 진짜 부서질거같았음......
오늘 둘 다 칼경기 해줬는데도 이러면 2팀 5꽉?
어우 생각만해도 토나옴 제정신아님
1경기 끝나고 쫌 민망할정도로 사람 싹 빠졌는데
카르민 응원 개열심히해서 재미있었다 ㅋㅋㅋ난 우리팀 아니면 무조건 언더독인데
얼레벌레 카르민 응원에 맞춰서 박수쳤음ㅋㅋㅋ
아니 근데 나는 어지간하면 남의팀 경기도 보고싶은 사람인데
허리가 진짜 부서질거같았음......
오늘 둘 다 칼경기 해줬는데도 이러면 2팀 5꽉?
어우 생각만해도 토나옴 제정신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