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서기
- 양산 썬크림 손풍기 물병 필수
좌석팁이랑 시야
- 정중앙 앞열 아니면 어차피 선수들 잘 안보임
그냥 경기화면 잘보이는 통로쪽에 앉아라 ㅋㅋㅋ
- 앞옆으로 여자 앉은 자리가 편함 (단차 없고 폭 좁아서)
- 솔플이면 희망 잃지말고 앞자리 둘러봐 빈자리 한두군데 있음
- 자리가 크게 앞뒤로 나누어져있는데 뒤쪽에 앉으면 눈나쁜 사람은 화면 글씨 잘 안보일듯

무대구성은 이렇게 되어있음
정중앙 뒷자리는 오히려 안좋아보이는 이유 ㅋㅋ
사이드 통로도 나쁘지 않음 화면 잘보이고 선수들도 어느정도 보임
밖에 진짜진짜 더워서 반바지 입길 잘했다 생각했는데
실내는 바람막이 걸치고도 무릎 시려서 힘들었음
빵 사와도 됨 많이 머겅
또 뭐 궁금한거 있으면 답변해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