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근처 볼 일 있어서 간 김에 경기장 가봤는데
설치되어 있는 텐트 보고 부족하겠다 싶긴 했어
ㅅㅂ 줄 조혼나 김 이미 그 시간에 한 1000명 있었던 듯
근데 스탶들 있는 구역은 다 텐트 쳐져 있고
그 외 관객 줄 구역은 걍 땡볕임 걍 직사광선 아래임..
2시간 넘게 땡볕에 서 있다가 11시 50분쯤 들어감 ㅡㅡ
경기는 너무 재밌게 봤는데 경기 운영 욕 많이 먹을듯
어제 근처 볼 일 있어서 간 김에 경기장 가봤는데
설치되어 있는 텐트 보고 부족하겠다 싶긴 했어
ㅅㅂ 줄 조혼나 김 이미 그 시간에 한 1000명 있었던 듯
근데 스탶들 있는 구역은 다 텐트 쳐져 있고
그 외 관객 줄 구역은 걍 땡볕임 걍 직사광선 아래임..
2시간 넘게 땡볕에 서 있다가 11시 50분쯤 들어감 ㅡㅡ
경기는 너무 재밌게 봤는데 경기 운영 욕 많이 먹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