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막 안에서만 줄 서는 시간대에 갓는데 천막 대각선에사 햇빛쏟아지고 중간중간 끊겨있고 주변 사람 부축받고 나감 ㅜㅜ 운영 진짜 이게 최선이냐
잡담 입장 직전쯤에 어지러웠는데 빵먹으면서 경기 겨우 보고 집가는길에 또 어지러워...
372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천막 안에서만 줄 서는 시간대에 갓는데 천막 대각선에사 햇빛쏟아지고 중간중간 끊겨있고 주변 사람 부축받고 나감 ㅜㅜ 운영 진짜 이게 최선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