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진 안보고 있다 보는데 새삼 플인 되게 빡세네? 원래 이랬나?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60325600 무명의 더쿠 | 15:36 | 조회 수 633 플인에서 한팀 나간다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