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디는 덥긴해도 실내 들어가면 추웠을 정도로 에어컨 시설 빵빵했다는데 파리는 안이고 밖이고 문제인가봄 경기장이나 선수들 머무는 곳들은 아무래도 잘 되어있으려나
잡담 Ewc 파리 날씨 괜찮은거 맞나 ㅋㅋㅋ
523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사우디는 덥긴해도 실내 들어가면 추웠을 정도로 에어컨 시설 빵빵했다는데 파리는 안이고 밖이고 문제인가봄 경기장이나 선수들 머무는 곳들은 아무래도 잘 되어있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