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큰화면 쪽에서 보면서 겜하고 싶은데 겜 시작하면 화면 반반에 딱 걸리더라고..? 이동이 안되는데 혹시 방법 있을까..
잡담 집에서 손롤하는덬들 중에 멀티 모니터 쓰는 사람 있어?
163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게 큰화면 쪽에서 보면서 겜하고 싶은데 겜 시작하면 화면 반반에 딱 걸리더라고..? 이동이 안되는데 혹시 방법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