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롤) 근데 바텀이면 CS 잘 먹는게 중요해? 아님 킬 따는게 중요해?
무명의 더쿠
|
13:07 |
조회 수 154
예를 들어서 블루가 2킬로 앞서가는데 레드가 CS는 22 대 14 로 앞서고 있다면
너무 초반이긴 한데 어느쪽이 더 유리한거야?
예를 들어서 블루가 2킬로 앞서가는데 레드가 CS는 22 대 14 로 앞서고 있다면
너무 초반이긴 한데 어느쪽이 더 유리한거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